티스토리 뷰
라이프 트렌드를 선보하는 기업이라고 하는데요,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이 행복하고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게 합니다. 사업분야는 상조, 장례식장, 웨딩, 투어, 렌탈사업이 있습니다. 오늘은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와 3일전담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문의전지도사가 3일간 가족의 곁에서 함께하며, 16만여건의 풍부한 장례의전행사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례행사진행은 2020년 7월 기준으로 1천여건이라고 하네요. 그럼 먼저 3일전담서비스부터 보겠습니다.
▶ 1일차
1. 접수 - 프리드라이프 24시간 종합상담실 1588-3740번으로 접수
2. 출동 - 전문의전지도사가 접수 1시간 이내로 출동
3. 상담 - 상품안내 및 장례절차 안내
4. 제단 - 고인을 애도하기 위한 제단 및 근조기 설치
5. 준비 - 의전관리자 투입 및 문상객 맞이를 위한 준비완료
▶ 2일차
1. 염습 - 종교별/궁중 염습 지냄
2. 성복 - 상복을 정갈히 차려입고 접객준비
3. 접객 - 의전관리사가 조문객에게 문상예법을 안내하고 식사대접
▶ 3일차
1. 발인 - 장례식장을 떠나 장지 또는 납골당으로 아동
2. 장지/납골당 안내 - 가풍과 유언에 따라 장법에 맞게 진행
다음은 고객센터 정보를 보겠습니다. 24시간 긴급 장례접수 센터는 1588-3740번 또는 1588-8204번입니다. ARS 1번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야간 비상전화는 031-945-9797번 및 긴급연락처는 1588-8204번입니다.
ARS 2번은 고객가입센터, ARS 3번은 고객정보센터, ARS 4번은 하이프리드센터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지만, 하이프리드센터는 평일 09시~19시 및 토요일 10시~19시까지 운영합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026
대명 유라이프 클럽 가입방법
대명소노그룹은 대한민국에 소재한 건설 및 리조트 운영 등을 하고있는 기업집단입니다. 대명건설을 모태로 출발하여 대명레저산업을 설립하며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외
whiteapp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