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K금융그룹은 1999년 소비자금융업을 기반으로 출범하여 현재는 저축은행, 캐피탈, 소비자금융 전문회사 및 중국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까지 글로벌 영역확장을 지속중인 글로벌 서비스 그룹입니다. 오늘은 오케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ARS안내] 항목을 눌러주시면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가지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대출상담센터 : 1800-8282
  • 햇살론 : 1800-6650
  • OK저축은행고객센터 : 1899-7979
  • 프리워크아웃 : 1800-6620

 

다음은 고객센터 통합 ARS 안내입니다. 1번은 대출신청과 진행상황 및 계약서 관련문의인데요 신규대출신청, 추가 및 재대출신청, 대출 진행정보 및 담당자, 계약서 관련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2번은 입금 및 완납관련 문의이며 상환금액 조회와 즉시상환, 전액상환, 납입금액 반환문의,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3번은 대출이용정보 관련문의이고 신용회복/개인회생/파산관련, 채권매각 및 양수도 관련문의를 할 수 있어요.

 

4번은 증명서발급 문의이고 디지털링크 전송과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5번은 예적금 계좌개설 및 조회 등 예금관련 문의를 할 수 있고 예/적금 상품 및 계좌개설, 예금계좌해지와 조회, 예적금 계좌관련안내, 상담원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6번을 누르시면 영업점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7번은 IVR 비밀번호 관리이며 디지털링크 전송 및 상담원 연결을 지원합니다. 9번은 보이스피싱이나 명의도용 등 사고신고 관련문의이고, 0번을 눌러서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