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의 보안을 위해서 백신 프로그램을 필수로 설치해두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V3 Lite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감시를 켜두고, 주기적으로 정밀검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컴퓨터 보안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다잡아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해당 백신 다운로드 및 기능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악성코드, 애드웨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백신 프로그램이 진단하지 않는 애드웨어와 불필요한 프로그램에 대하여 진단과 치료 개념을 도입했다고 하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을 수 있고, 제품구매를 하거나 원격접속을 할수도 있습니다.

 

다잡아를 사용하여 클릭 한 번으로 PC의 성능을 저해하는 요소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가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업무에 집중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PC문제를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히 처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말은 이 프로그램이 무료가 아니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바이러스나 랜섬웨어와는 다르게 PC에 치명적인 위협을 주지는 않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유발하는 것 중에 하나가 애드웨어 및 광고입니다. AD-SPIDER 다잡아는 제품 개발초기부터 진단과 치료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자체 개발 엔진과 비트디팬더 엔진을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엔진으로 국내외 모든 악성코드를 빠르게 진단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전 인기버전, 업데이트 날짜, 사용범위, 지원하는 운영체제, 개발사 홈페이지 및 다른 소프트웨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