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시티카드 고객센터

norymaster 2021. 4. 17. 17:19

오늘은 씨티카드 또는 시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한번도 만들어보지 않은 카드이지만, 제 친구들 중에서는 사용중인 애들도 몇 명 있더군요. 본인에게 혜택이 가장 잘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할인이나 적립률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우선 씨티카드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인터넷이나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거나 여러분들이 직접 궁금한 사항들을 검색할 수 있어요. 인기검색어를 보시면 카드, 정보, 회원, 콰트로, 체크카드,




카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쪽에는 전자민원신청,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안내가 있는데요 각각에 대하여 상세설명을 읽어보겠습니다.

 

전자민원신청은 고객의 이메일이나 전화 등으로 답변을 주며, 휴일에 접수한 경우에는 운행 영업일에 안내를 해줍니다. 이메일상담은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서 이메일로 상담을 해주며, 상담결과는 이메일로 회신해줍니다. 채팅상담은 상담원이 직접 고객과 채팅창을 통하여 대화를 주고받으며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 씨티카드, 대출/예금 신규 가입상담, 인터넷뱅킹, 카드신규 및 가족카드 신청에 대한 전화번호가 각각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