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자동차보험에 가입할때 인터넷으로 하는 편입니다. 다이렉트로 하면 그만큼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스스로 대략 서너군데정도 비교를 해보고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을 활용하여 쉽게 견적을 내보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현대해상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고 [자동차/운전자] 메뉴에서 [Hicar 자동차보험]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운전자보험 상품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세요.



새롭게 뜨는 페이지에서는 두가지의 선택사항이 나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차이인 것 같은데요 각각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전문가를 통해 계약관리를 받을 수 있고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본인이 직접 설계하며 가입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차에 안전장치들이 많이 있다면 그만큼 사고가 발생할 확률이 적거나 견적이 적게 나올 수 있기때문에 보험료도 그만큼 할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블랙박스, 차선이탈 경고장치 등인데요 이외에도 자녀할인, 무사고운전할인, 교통법규 준수할인, 에코마일리지 특약과 같은 할인 항목들이 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보험의 견적을 내보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및 차량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보험료 계산을 위한 개인 및 신용정보 동의와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공인인증서 없이 휴대폰 직접서명으로도 보험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